바로가기


하남시의회

제281회 개회식 본회의(2019.04.19 금요일)

기능메뉴

  • 회의록검색
    • 크게
    • 보통
    • 작게
  • 닫기

맨위로 이동


하남시의회

×

본문

제281회 하남시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하남시의회사무과


2019년04월19일(금) 11시00분 개식


제281회 하남시의회(임시회)개회식순

1. 개 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 제창(1절)

1. 개 회 사

1. 폐 식

(사회: 의사팀장 신명희)


(11시00분 개식)

○의사팀장 신명희 자리를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281회 하남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의 국기를 향하여 바로 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국기에 대한 경례)

바로!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녹음반주에 맞춰 애국가 1절을 부르시겠습니다.

(애국가 제창)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착석)

다음은 방미숙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방미숙 존경하는 하남시민 여러분과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김상호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싱그러운 봄기운이 만발한 4월에 제281회 임시회를 개최하면서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다시 뵙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동안 시민들의 삶의 현장에서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쳐 오신 동료의원 여러분께도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행복한 하남 발전을 위해 애쓰고 계신 김상호 시장님과 공직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대해서도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활기찬 새봄의 기운을 받아 우리 하남시의회도 공정한 의정활동으로 지역과 시민의 중심이 되는 지방자치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만물이 소생하는 완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동절기동안 하지 못했던 사업들이 본격적으로 진행되어야 할 시기입니다. 모든 사업들에 대하여 차질없이 추진하여 시민이 행복한 하남, 안전한 도시 하남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지난 4일에 발생한 강원도 고성 지역의 산불로 많은 이재민과 수많은 재산 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빠른 피해 복구와 산불피해 지역의 정상화가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우리시도 건조한 날씨에 산불 등 시민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주변의 위험 지역에 대한 철저한 안전 점검과 예찰 활동을 통해 위험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여 재난 재해 없는 안전한 하남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오늘부터 4월 23일까지 5일 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임시회에서는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자료 요구 및 의원발의와 집행부에서 제출한 조례안 등의 심사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우리시 비전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도록 의원님들께서는 열정과 관심을 가지고 상정된 안건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심사해 주시고 보완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해 주시기를 당부드리겠습니다.

이어지는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어린이날을 비롯한 각종 행사가 많이 예정돼 있어 바쁜 일정이 있겠지만 실질적이고 알찬 행사가 되도록 노력해 주시기 당부드립니다.

아무쪼록 싱그러운 새봄을 맞아 활력과 생동감이 넘치기 바라며 아직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입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고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하신 모든 분들과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사팀장 신명희 이상으로 제281회 하남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마치겠습니다.

곧이어 제1차 본회의가 개의되겠습니다.

(11시06분 폐식)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