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하남시의회

제295회 개회식 본회의(2020.06.26 금요일)

기능메뉴

  • 회의록검색
    • 크게
    • 보통
    • 작게
  • 닫기

맨위로 이동


하남시의회

×

본문

제295회 하남시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하남시의회사무과


2020년06월26일(금) 10시59분 개식


제295회 하남시의회(임시회)개회식순

1. 개 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 제창(1절)

1. 개 회 사

1. 폐 식

(사회: 의사팀장 신명희)


(10시59분 개식)

○의사팀장 신명희 자리를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295회 하남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모두 일어서서 단상의 국기를 향하여 바로 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국기에 대한 경례)

바로!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녹음반주에 맞춰 애국가 1절을 부르시겠습니다.

(애국가 제창)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착석)

다음은 방미숙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방미숙 존경하는 하남 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과 김상호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계속되는 무더위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에도 시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계신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제295회 임시회를 통하여 다시 만나 뵙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은 제8대 하남시의회가 2년간의 전반기 의정활동을 마무리하고 7월 1일부터 새롭게 출발하게 될 후반기 의장단 선출을 위해 소집이 되었습니다. 지난 2년간 전반기 의회는 의장인 저를 비롯한 9명의 전 의원이 시민의 대변자로 의정활동을 열심히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현안사항 협의를 위해 의원 간담회를 개최하고 민원현장을 방문하여 시민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노력하였으며 시민들의 경제적 고통 분담을 위해 3년 연속 국외연수를 반납하는 등 시민과 함께 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이는 모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동료 의원 여러분들의 협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제8대 후반기에도 그동안 의원 여러분들께서 쌓아 오신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보다 내실 있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뜻을 존중하고 신뢰받는 활기찬 의회가 되리라 믿습니다. 이번 임시회는 후반기 의회를 책임감 있게 이끌어갈 의장단을 선출해야 하는 중요한 일정이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임시회를 통하여 의원 여러분 모두가 상호 존중하고 화합하는 분위기 속에서 후반기 의장단 구성이 원만하게 이루어지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전반기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과 김상호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사팀장 신명희 이상으로 제295회 하남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마치겠습니다. 본회의 개의에 앞서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의장, 부의장 선거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방청객과 시 공무원들께서는 퇴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시05분 폐식)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