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의회의 기능에 맞는 자치법령의 제도개선사항, 또는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 게시하여 주신 소중한 의견에 대하여는 의정활동 자료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시민 불편사항의 대부분은 시관계 부서에서 처리해야만 해야 할 민원으로 답변을 원하는 민원에 대하여는 하남시청 홈페이지(www.hanam.go.kr)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의회와 관련 없는 단순 민원사항 등에 대하여는 답변을 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정치적 목적이나 선거법위반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부적합한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전체 3,317, 298 / 332페이지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347 | 하남에서 살고싶어요. | 하OO | 2006-10-25 | 1076 |
| 346 | 청정 하남 | ...OO | 2006-10-25 | 1066 |
| 345 | 의회는 왜 있소?? | 동OO | 2006-10-25 | 1169 |
| 344 | 황식이와 한나라당 | 엿OO | 2006-10-25 | 1120 |
| 343 | 황식아 하나님 이름 헛되어 부르지마! | 하OO | 2006-10-24 | 1189 |
| 342 | 정말 넘하는군 | 정OO | 2006-10-24 | 1156 |
| 341 | 하남시 공무원 들께 | 나OO | 2006-10-24 | 1206 |
| 340 | 시의회에서 시장을 탄핵하는 방법 없나요 | 하OO | 2006-10-24 | 1249 |
| 339 | 하남시를 살립시다///// | 이OO | 2006-10-24 | 1119 |
| 338 | 제대로 일 한번 해봅시다. | 시OO | 2006-10-24 | 1168 |











